경남제약은 은행잎추출물과 항산화성분을 함유한 ‘징코믹스-C’을 출시했다.
‘징코믹스-C’는 식약청으로부터 기능성원료로 인정받은 은행잎추출물(120mg)을 주성분으로,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 셀레늄, 토마토 추출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 및 홍삼·서양산사자·치커리·추출물 등이 고루 함유된 혈액순환제다. 기억력 및 혈행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특히 ‘징코믹스-C’는 기존 제품과 달리 항산화 비타민E와 항산화 미네랄 셀레늄을 추가해 항산화작용을 극대화했고, 아연 성분을 추가해 면역증진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을 돕는다.
또한 수용성 식이섬유인 이눌린/치커리 추출물을 함유해 식후 혈당과 혈중 인슐린의 급격한 상승을 억제, 당뇨환자에게도 좋은 제품이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징코믹스-C’는 은행잎추출물과 항산화성분이 고루 함유돼 자주 깜박하는 성인 건망증, 혈액순환장애 뿐 아니라 면역증진, 피로회복 등에도 효과 있다”며, “기억력개선과 치매예방을 위한 중장년층과 노년층 뿐 아니라 두뇌활동이 가장 많은 수험생, 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에게도 좋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징코믹스-C’는 500mg 180정이 포장돼 하루 2정을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약국에서 처방 없이도 손쉽게 구입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신혼부부 느는데 출생아 3개월째 감소...왜?
· 우리 아기 돌잔치 사회 ‘개그맨’이 봐준다고?
· 겨울철 알레르기, ‘실내관리’에 답이 있다
· 가죽 아우터 춥다? 겨울에도 100% 활용하기
· 수익형 부동산, 거래량 회복세 뚜렷해져
· ‘해리포터’ 아내 잃은 남자로 돌아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