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설 연휴 특집 편성을 마련했다.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디즈니채널의 애니메이션 ‘피니와 퍼브’를 연속 방영하는 것과 더불어, 디즈니와 픽사가 공동 제작해 화제를 모았던 극장판 인기 영화들을 다채롭게 편성해 방영하기로 했다.
‘피니와 퍼브’는 기발한 아이디어와 신나는 모험이 가득한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채워줄 수 있는 프로그램. 기상천외한 상상력과 아이디어가 샘솟는 피니와 퍼브 형제의 모험 이야기다.
‘피니와 퍼브’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오후 12시부터 오후4시까지 디즈니채널에서 연속 방영된다.
디즈니의 극장판 영화들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21일에 방영되는 ‘카’와 ‘몬스터주식회사’를 시작으로 ‘인크레더블’, ‘라따뚜이’, ‘업’ 등 극장에서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디즈니의 최고 인기 영화들이 연휴를 따뜻하게 달굴 예정이다.
올 설 시즌에 방영될 디즈니의 극장판 영화들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층이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가족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이는 설날, 함께 감상하기 안성맞춤인 콘텐츠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설 연휴 인만큼, 남녀노소 모두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인기 콘텐츠를 특집 편성했다.”며 “디즈니채널과 함께 풍성하고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설 특집 편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즈니채널 홈페이지(//disneychannel.co.kr)를 참고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살찔 걱정 NO! 부담 없이 설날 음식 즐기기
· 50대 이상 필수매체는 TV…20대 이하는 인터넷
· 차례상 과일, 제대로 고르려면?
· 세뱃돈 활용한 우리 아이 경제 교육
· 그린몽키 오가닉 이유식, 영유아 질식 우려
· 내 피부에 맞는 ‘파우더 선택’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