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6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브랜드 아웃리거 호텔&리조트에 투숙하는 홈쇼핑 히트 상품을 선보인다.
가족여행객을 타깃으로 현대홈쇼핑을 통해 지난 14일 선보인 ‘푸켓 아웃리거 라구나 5/6일’상품은 자유일정 1일을 보장한 푸켓 베스트 일정으로 구성돼 방송 중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안다만의 진주, 태양을 부르는 섬’ 푸켓은 에메랄드 빛 바다와 금빛 모래해안, 열대 우림의 푸른 숲을 가지고 있다. 각종 영화 촬영에 무대배경으로 알려져 있으며 태국에서 가장 큰 섬이자 동남아 최대의 인기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다.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리조트는 2,3,4 베드룸으로 구성돼 다양한 인원이 이용할 수 있어 가족단위의 투숙객이 사용하기에 적격이다.
리조트 내에 레스토랑을 비롯해 5분 거리에 있는 라인비치, 근처의 씨푸드 레스토랑, 라구나 푸켓 골프클럽 등 주변 즐길거리도 다양해 휴양을 즐기기에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모두투어에서는 가족 및 친구단위의 고객이 휴양을 즐기기에 적격인 ‘홈쇼핑따라잡기-푸켓 아웃리거 라구나 5/6일’ 상품을 출시하며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고자 다양한 특전을 준비했다.
가장 큰 특전은 동반자 4인까지 상품가의 10%씩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는 점이다. 이는 동일객실에 투숙하는 성인과 아동에게 동일하게 적용된다.
또한 1인 20만원을 추가하면 풀빌라로 변경 예약이 가능하고, 모두투어만의 단독일정인 렘프롬텝 관광을 즐길 수 있다.
‘해지는 언덕’이라 불리는 렘프롬텝은 푸켓에서 석양을 가장 아름답게 볼 수 있는 지역으로 유명하여 연인과 함께 혹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좋은 추억거리를 더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영화 ‘더 비치’의 촬영장소로 유명한 피피섬과 왓찰롱 사원 관광 및 허브사우나 체험, 그리고 푸켓에 가장 번화가인 파통지역에서 이루어지는 야간 일정인 파통 약식 나이트 투어로 태국의 밤 문화까지 느껴볼 수 있다.
모두투어 동남아사업부 조재광 부장은 “해외에서 더욱 인정받는 럭셔리 브랜드인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리조트는 이용객으로부터 넓은 규모와 아름다운 정원 그리고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에 대해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며 “모두투어에서 마련한 다양한 특전을 이용해 가족들끼리 알찬 여행을 다녀 올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1544-5252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살찔 걱정 NO! 부담 없이 설날 음식 즐기기
· 50대 이상 필수매체는 TV…20대 이하는 인터넷
· 차례상 과일, 제대로 고르려면?
· 세뱃돈 활용한 우리 아이 경제 교육
· 그린몽키 오가닉 이유식, 영유아 질식 우려
· 내 피부에 맞는 ‘파우더 선택’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