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Health
K2, 부모님 위한 설 선물 제안 ‘아웃도어 슈즈’
입력 2013-01-17 09:26:42 수정 2012011710050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 다가왔다. 이 맘 때가 되면 가장 고민되는 것이 바로 부모님을 위한 선물.

올 설에는 등산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는 부모님을 위해 보다 실용적인 아웃도어 슈즈를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아웃도어브랜드 K2는 설을 맞아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아웃도어 슈즈 베스트 아이템을 추천한다.

먼저, 겨울철 빙판과 쌓인 눈으로 부모님의 외출이 걱정된다면 눈길에 잘 미끄러지지 않을 뿐 아니라 눈비에 젖을 염려 없이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운 부츠’가 제격이다.

K2가 선보인 덕 다운 부츠 ‘뷰트’는 필파워 700 이상의 최고급 오리털을 충전재로 사용한 제품으로 겨울철 부모님 외출 시 발을 가볍고 따뜻하게 감싸준다.


K2만의 기술이 적용된 ‘FX그립(Grip)’ 바닥창을 사용해 눈길에서도 미끄러짐을 방지해주며, 방수 처리가 되어 있어 폭설에도 젖지 않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활동적인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는 블랙과 실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평소 등산을 즐기는 부모님이라면 편안하고 가벼운 등산화가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특히 트레킹화는 물론 평상시 워킹화로도 착용이 가능하면서 스타일까지 갖추고 있는 제품은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효자 제품이다.

K2 ‘딕’은 가벼운 산행과 러닝 등의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앞꿈치 부분과 측면의 구조물이 발을 안정감있게 보호하며, 미끄러짐을 방지해주는 바닥창으로 부모님이 보다 안전한 산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통기성이 우수한 천연누벅가죽과 메쉬소재는 4계절 내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블랙과 핑크 2 가지 색상으로 아웃도어 커플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평소 회사 생활로 하루 종일 딱딱한 구두를 고집하시는 아버지에게는 편안하면서도 격식을 차릴 수 있는 컴포트 슈즈를 선물하자. 편안한 착화감은 기본, 정장은 물론 비즈니스 캐주얼에도 제격인 컴포트 슈즈는 발이 피로하신 아버지를 위한 최고의 효도 선물이다.


K2의 ‘티케’는 통풍이 우수한 고어텍스 원단과 방수 처리된 오일누벅가죽을 사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제공하며, 충격흡수가 뛰어난 파일론 중간창을 적용해 발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출퇴근 시에도 세련되게 매치할 수 있으며, 일상에서도 가벼운 워킹화로 착용 가능한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K2 이태학 상무는 “최근 등산, 도보 등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고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중∙장년층이 늘어남에 따라 설 선물로 아웃도어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며 “겨울철 야외 활동 시 눈길에서도 미끄러짐을 방지해주고 발을 편하게 감싸줄 뿐 아니라 세련된 스타일까지 겸비한 다양한 아웃도어 슈즈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흑룡 베이비를 위한 임신 준비, 이렇게 하세요

· 주부 괴롭히는 ‘명절증후군’ 현명하게 이겨내기
· 오피스 룩 vs 캐주얼 룩, 레오퍼드 스타일링 대결
· 대세 ‘꼬꼬면’ 5개월 만에 1억 개···1초당 7개 판매
· 드라마 속 여주인공의 코트는 ‘아이보리’가 대세?

입력 2013-01-17 09:26:42 수정 20120117100509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