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샵 풋락커가 1월 17일 명동 2호점 로드샵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풋락커는 약 70평 규모로, 패션거리인 명동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외국인 및 다양한 연령층의 유동인구가 가장 몰리는 지역이다
풋락커 멀티샵은 전 연령층이 좋아하는 다양한 브랜드로 신발 선택의 자유를 선사하는 한편, 쾌적한 쇼핑환경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문화를 전파할 예정이다.
2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설연휴(1/24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풋락커 명동 2호점 방문 고객은 대부분의 제품을 50% ~ 7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신발 8만 원 이상 구매 후 추가 구매시 50%할인과 푸짐한 사은품의 혜택이 주어진다.
패밀리세일도 진행하여 명동 1,2호점에서 대표 브랜드인 양털부츠 베어파우를 40%할인을 진행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설연휴까지 폴로, 게스, 리바이스, 에비수 등 인기 슈즈 한정수량을 2만 9000원~ 5만 9000원에 판매한다.
윙스풋코리아 관계자는 “서울의 최대의 상권이라 할 수 있는 명동에 2호점을 오픈하므로서 다양한 혜택을 드리며 최신 유행 상품과 인기 신상품으로 더욱 새롭고 트렌디한 풋락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엄마라면 꼭 알아야 할 ‘아기 이유식 Tip’
· 우리은행, 설 연휴 무료대여금고 서비스
· 청담동 며느리패션? 이번엔 평창동 사모님패션이 뜬다!
· 공부의 가장 큰 방해물? '쏟아지는 잠'이 1위
· ‘댄싱퀸’ 관객들이 뽑은 명장면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