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전문채널 디즈니주니어는 설 연휴를 맞아 21일부터 24일까지 엄마와 아이가 함께 교감하며 시청할 수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을 연속 방영한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21일에는 미키, 미니, 도날드 덕 등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들의 활약이 돋보이는 ‘미키마우스 클럽하우스’를, 22일에는 피터팬의 전설을 이어갈 ‘제이크와 네버랜드의 해적들’을 오후4시부터 저녁 8시30분까지 연속 방영한다.
‘미키마우스 클럽하우스’는 디즈니주니어의 인기 애니메이션의 대표작으로, 디즈니의 마법 같은 스토리텔링을 통해 어린이들을 환상적인 꿈과 모험의 세계로 안내한다. 아이를 둔 엄마라면 아이와 함께 따뜻한 안방에서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가득한 디즈니 마법 동산를 모험할 수 있다.
어렸을 적 디즈니의 ‘피터팬’을 기억하는 부모라면,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의 모험을 선사하는 것도 좋다. 매 에피소드마다 신나는 음악과 즐거운 모험이 펼쳐지며, 용감한 제이크와 친구들이 ‘팀워크’를 이루며 주어진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어린이들로 하여금 ‘협동심’을 길러줄 수 있는 최신 애니메이션이다.
이 밖에도 설날 당일인 23일에는 무엇이든 척척 해결해 아이들의 문제 해결력을 길러주는 3D애니메이션 ‘만능수리공 매니’를, 24일에는 디즈니만의 3단계 해결법으로 아이들의 자립심을 발달시켜주는 ‘특수요원 오소’를 각각 오후 4시부터 저녁 8시30분까지 방영할 예정이다.
디즈니주니어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어려운 추운 겨울 인만큼, 집 안에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시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주력하여 편성했다.”며 “이번 설 연휴 기간 동안 디즈니주니어와 함께 따뜻하고 풍성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엄마라면 꼭 알아야 할 ‘아기 이유식 Tip’
· 우리은행, 설 연휴 무료대여금고 서비스
· 청담동 며느리패션? 이번엔 평창동 사모님패션이 뜬다!
· 공부의 가장 큰 방해물? '쏟아지는 잠'이 1위
· ‘댄싱퀸’ 관객들이 뽑은 명장면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