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 자연의 신비함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 리퍼블릭은 설 명절을 맞아 ‘실속형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설 선물세트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합리적인 가격의 1만~3만 원대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모아 알차게 구성했다.
연령과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기초부터 색조, 보디 제품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대용량 샘플을 증정한다.
▲ ‘콜라겐 드림’ 2종 세트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고 노화를 완화하는 핵심 성분인 마린 콜라겐이 고농축 함유돼 늘어지고 처진 피부에 탱탱한 탄력을 전달하는 고보습 라인이다. 또한 브라질 북부에서 자생하는 아사이 베리가 피부 본연의 윤기를 되찾도록 도와준다.
‘콜라겐 드림’ 2종 세트는 ‘콜라겐 드림 90 스킨 부스터’와 ‘콜라겐 드림 70 에멀젼’, 대용량 샘플로 구성됐다.
▲ ‘아르간 뉴트릭서’ 2종 세트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유연성과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고영양 라인으로 아프리카 모로코의 황금이라 불리는 아르간 오일이 들어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또한 콩 단백질 추출물이 피부결을 맑고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아르간 뉴트릭서’ 2종 세트는 ‘아르간 뉴트릭서 스킨 소프너’와 ‘아르간 뉴트릭서 에멀젼’과 함께 대용량 샘플로 구성됐다.
▲ ‘에센셜 바디’ 2종 세트
‘에센셜 바디’는 저자극의 뛰어난 보습력으로 샤워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보디 케어 전용 제품이다. 마시멜로 추출물과 모근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주고, 실크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 보호막이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
‘에센셜 바디’ 세트는 모이스처라이징 바디 워시와 바디 에센스, 인기 제품인 ‘프레시 팜 알로에 폼 클렌저’로 구성돼 실용적이다.
▲ ‘체인징 블라썸 골드 마스카라’ 세트
골드 파우더가 들어있어 길고 볼륨감 있는 깃털 속눈썹을 연출해 주는 마스카라다.
슬림한 땅콩형 브러시가 길이가 짧은 가장자리 속눈썹까지 터치해 롱래시 효과를 주며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 준다.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가 있는 카렌듈라 추출물이 가늘고 힘없이 처진 속눈썹을 케어하고 민감한 눈가를 보호해 준다.
‘체인징 블라썸 골드 마스카라’ 세트는 ‘체인징 블라썸 골드 마스카라’와 대용량 샘플인 ‘허브리에 마스카라 리무버(20ml)’를 함께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백약이 무효”수도권 집값 17주 연속 떨어져
· 어려운 명절음식, ‘밥솥’으로 뚝딱
· 공항패션 종결자 소녀시대, 그녀들이 선택한 ‘핫 아이템’은?
· 내 얼굴은 무슨 체질? 사상체질에 따른 대표 얼굴 공개
· 삼성·LG전자 짜고 세탁기·TV 등 가격 올렸다
· 임산부 건강, ‘저염 습관’에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