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까지 시원해지는 푸른 하늘, 눈부신 태양만큼이나 반짝이는 모래사장, 그리고 바다 속 친구들이 다 보이는 맑고 투명한 바다까지, 죽기 전에 꼭 가보고 싶은 휴양지로 손꼽히는 동양의 하와이 오키나와.
개별여행 즐겨찾기 내일여행이 일본 오키나와로 떠날 수 있는 무료 여행이벤트, ‘도전 자유여행!’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2005년 내일여행의 개별여행 브랜드 ‘금까기’의 런칭과 함께 시작된 고객감동 이벤트로 1탄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현재 34탄 일본 오키나와까지 이어져 오고는 장기 프로젝트다.
일정은 물론 항공, 호텔을 자유롭게 선택, 떠날 수 있는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이 점차 많아지면서 이벤트 도전자수도 급증하고 있어 그 인기가 날로 더해지고 있다.
크고 작은 100여 개의 섬들로 이루어진 일본 오키나와. 인천공항에서 2시간 15분이면 도착하는 근거리에 위치한 오키나와는 일본 본토와는 다른 이국적인 정취로 여행객을 사로잡는다.
신이 떨어트린 보석이라 불릴 정도로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오키나와는 세계문화 유산으로 등재된 옛 류큐왕국의 화려했던 역사, 동서양이 혼재된 독특한 문화 등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하다.
특히 렌터카를 타고 오키나와 구석구석을 즐기는 드라이빙 여행은 오키나와 여행의 또 하나의 백미로 손꼽힌다.
이벤트 신청은 만 18세 이상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내일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도전자 중 2명을 선정해 일본 왕복항공권과 3박 4일 호텔 숙박권이 제공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올해 육아용품 트렌드는? ‘파스텔톤 컬러’
· ‘부탁해요 캡틴’ 이천희, 맥가이버의 귀환?
· G마켓, 대국민 공감 설문 ‘과태료-은행 수수료’ 아깝다
· 활동적인 용띠 여성들, 연령별 자궁경부암 예방법 추천
· 올 자영업 시장, 어떤 업종 뜰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