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의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 스포트’는 2012 S/S 신제품으로 한국 지형에 맞춤화 된 고기능성 등산화 ‘이노베이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노베이션’은 복사뼈까지 올라오는 길이의 남성용 미드컷 등산화로 가볍고 쿠셔닝이 탁월한 고탄성 파일론 미드솔을 적용해 장시간의 당일 산행은 물론 2박 이하 중∙단기 산행용으로도 제격이다.
갑피 전반에는 부드러운 가죽 소재의 고급 누벅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좋고, 오래 신어도 발에 무리감을 최소화 시켜 착용감이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
특히 고기능성 및 인체 공학적 소재인 ‘옵티맥스-텍’ 원단을 사용해 탁월한 방수, 발수 기능을 자랑한다. 또한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옵티-그립 레드 테크 솔’은 한국 지형에 맞춤화 되어 접지력이 우수하다. 울퉁불퉁한 산 지면으로부터 발목의 뒤틀림을 방지해줘 건강하고 안전한 보행을 책임진다.
휠라 스포트 상품 기획담당은 “2012년 신제품 이노베이션’은 사계절용 미드컷 등산화로한국 산악 지형에 적합하며 안정성 강화 및 고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이전보다 기능성이 업그레이드 됐다.”며 “방수, 접지력 등 탁월한 기능으로 겨울철 산행에 최적화 되어 보다 안전한 등산 활동을 돕는다”고 말했다.
휠라 스포트 ‘이노베이션’은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19만8000원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맞벌이 부부, 가사·육아 부담 아내에게 집중
· 송강호-이나영 촬영장 ‘톰과 제리’된 사연!
· 다이어트 제대로 하려면? ‘부위’를 공략하라
· 계획임신, 언제 어떻게 준비할까
· 2011년 오피스텔 건축허가, 인기 급등
· 미혼들이 가장 환호하는 정부 정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