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브랜드 요넥스 워킹슈즈는 CJ오쇼핑에서 구정선물 특집으로 2012년 신상품을 판매한다. 요넥스는 일본에서만도 연간 70만족 이상이 판매되는 대표 워킹슈즈이다.
방송은 오는 11일 오전 7시 15분~8시 15분이다. 판매가격은 119,000원으로 일반 백화점가격보다 약 30% 저렴한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남성용은 블랙, 브라운 2가지이고 여성용은 블랙, 브라운, 카멜, 와인레드 총 4가지이다.
2012년을 맞이해 선보인 신상품 53KR모델은 기존제품보다 통기성과 아웃솔을 더욱 과학적으로 설계했다. 발등 옆면에는 내부의 열이 바깥으로 나가도록 에어터널을 디자인해 장시간 신어도 쾌적함이 그대로다. 또한 아웃솔을 보다 견고하게 설계해 걸을 때 발에 가해지는 충격이 앞으로 전진하는 힘으로 전환되도록 했다.
매번 방송 할 때마다 매진 행렬을 잇는 요넥스 워킹슈즈의 가장 큰 인기요인은 ‘파워쿠션’밑창과 구두스타일의 디자인에 있다. 요넥스의 특허기술인 파워쿠션은 날계란을 7미터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깨지지 않고 3미터 튀어 오를 만큼 탄성도가 탁월해, 근육피로도를 30%나 경감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
구두 스타일의 디자인도 요넥스 워킹슈즈만의 강점. 캐주얼은 물론, 정장에 갖춰 신어도 손색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성공하고 싶다면 ‘여성’ ‘환경’ ‘교육’ 잡아라
· 에르메스 가격 5% 기습 인상..샤넬도 올릴듯
· 조승우 정선아, 2011년 최고의 티켓파워
· 수도권 매수세 실종, 해답 없어 발만 동동
· ‘해리포터’ 삼총사, 개성 있는 변신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