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빌딩은 임진년 용의 해를 맞이해 <드래곤 63이벤트>를 론칭 한다. 용띠 할인, 타로점, 외국인 할인, 스노우 캣츠, 미니 투호 게임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로 손님을 맞이한다.
▲ 임진년, 63에서 할인받자! 용띠 30%할인 이벤트
임진년에 용띠가 빠질 수는 없다! 용띠 관람객에게 모든 패키지 상품(빅3, 빅4, 야간 빅3, 빅5) 관람권을 30% 할인해준다.
온라인 홈페이지(www.63.co.kr)에서 쿠폰을 다운받은 후, 지하1층 티켓박스에서 신분증을 제시하기만 하면 즉시 할인이 적용 된다.
할인은 본인동반 1인며, 쿠폰은 16일부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 원하는대로 이루어지기를! 타로점 이벤트
복채 없이 취업, 연애, 사업 등 불확실한 자신의 미래를 속 시원하게 알 수 있다면? 답답한 미래, 좋은 일 가득하길 바라며 ‘63 타로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타로카드 전문가가 직접 관람객들의 점을 무료로 봐주며, 이미 10년도에도 신들린 점괘로 큰 인기를 얻은 적이 있다.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63왁스뮤지엄 입장 시 무료다.
▲ 타지에서 느끼는 고향의 정, ‘외국인 할인 50%이벤트’
고향을 떠나 한국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외국인 관람객을 위해 ‘외국인 할인 이벤트’도 있다.
설 연휴기간 방문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모든 관람권을 50%할인해 준다.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지속되며, 서울 각지에 배포된 외국인 할인쿠폰을 외국인 등록증과 함께 현장 제시할 경우 적용된다.
▲ 미녀 고양이가 전하는 바다 속 이야기, 스노우 캣츠
세 명의 국가대표 출신의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선수들이 신나는 댄스음악과 뮤지컬 캣츠의 음악에 맞춰 리드미컬한 율동을 선보이는 ‘스노우 캣츠’공연을 진행한다.
‘스노우 캣츠’는 2010년 큰 인기를 끌었던 ‘아쿠아 걸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대형수조 안에서 펼쳐지는 뮤지컬에 버금가는 아름다운 몸짓과 40여종의 바다생물이 어우러지는 수중 쇼다.
24일까지 공연하며, 매일 12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하루 5회에 걸쳐 진행된다(단, 월요일은 솔로 공연). 63씨월드 입장 시 관람이 무료다.
▲ 화살을 던지면 푸짐한 선물이 펑펑! ‘미니 투호게임’
옛 궁중과 양반집에서 화살을 항아리에 던져 넣어 승패를 가렸던 투호가 63빌딩에서 부활했다.
63빌딩 티켓박스 앞에 설치된 투호게임장에서 화살을 던져 성공한 사람은 룰렛에 적혀있는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캐릭터 인형, 마스크팩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63빌딩 방문 시 누구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문의: 02)789-5663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성공하고 싶다면 ‘여성’ ‘환경’ ‘교육’ 잡아라
· 에르메스 가격 5% 기습 인상..샤넬도 올릴듯
· 조승우 정선아, 2011년 최고의 티켓파워
· 수도권 매수세 실종, 해답 없어 발만 동동
· ‘해리포터’ 삼총사, 개성 있는 변신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