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가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아 실속 있는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아비노의 베스트 상품인 스킨 릴리프 로션과 인텐스 릴리프 핸드크림, 스트레스 릴리프 로션 미니어처 2종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아비노의 오트밀 성분으로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탁월한 보습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바디 케어 제품들을 모아 구성한 것.
스킨 릴리프 로션은 내추럴 콜로이덜 오트밀, 내추럴 오트 에센스, 오트 오일, 시어버터가 함유돼 악 건성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게 보호해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바르자마자 빠르게 스며들어 보습력이 뛰어나고 가려움을 진정시키며, 인공 향이 첨가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는 물론 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인텐스 릴리프 핸드크림은 오트밀 성분과 풍부한 피부 연화제가 만나서 개발된 제품으로 손에 바르면 수분 보호 장갑과 같은 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설 명절 후유증으로 손에 극심한 건조함을 느끼는 주부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여기에 스트레스 릴리프 로션은 여행용 미니어처 제품으로 구성돼 실용성을 더했다.
아비노의 설 선물세트는 롯데, 현대백화점 서울경기 전점(구리, 안산, 청량리점 제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다른 품목으로도 특별 선물 포장서비스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성공하고 싶다면 ‘여성’ ‘환경’ ‘교육’ 잡아라
· 에르메스 가격 5% 기습 인상..샤넬도 올릴듯
· 조승우 정선아, 2011년 최고의 티켓파워
· 수도권 매수세 실종, 해답 없어 발만 동동
· ‘해리포터’ 삼총사, 개성 있는 변신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