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100원을 적립해 주는 ‘신한 RPM카드 PLATINUM#(플래티늄샵, 이하 RPM카드)’를 출시한다.
‘RPM’은 원래 자동차 계기판의 ‘RPM(Revolution Per Minute)’, 즉 ‘분당 회전수’를 의미하는 것이지만 본 RPM카드에서는 ‘Rapid Point Machine’, 강력한 포인트 적립혜택을 뜻한다. 카드 디자인도 자동차 배기구에서 화염이 분사되는 강력한 모습을 속도감 있게 형상화 했다.
카드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RPM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주유 서비스다.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주유 시 리터당 100원을 적립해 준다. (LPG는 리터당 30원, 주유소/충전소 통합 월 4회, 30만원까지, 적립한도 초과금액에 대해서는 최고 2%적립 가맹점과 동일한 포인트로 적립)
주유뿐만 아니라 높은 포인트 적립률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전국의 차량 정비소 및 타이어샵(가맹점 업종 상 정비소, 타이어 등록업소 限)과 롯데/현대 백화점,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토이저러스 및 CJ오쇼핑 등 특별가맹점에서 전월 신판(일시불+할부) 이용실적에 따라 1%에서 최고 5%의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또한 주유소와 충전소, 위의 업체를 제외한 전국 모든 일반가맹점에서도 전월 신판 이용실적에 따라 0.2%에서 최고 2%의 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결제계좌를 신한금융투자의 CMA로 지정할 경우 신판이용금액의 0.2%,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에서 이용 시 해당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RPM카드는 플래티늄급의 고품격 서비스도 탑재했다. 전국 주요 중심가의 주차장과 KTX주요 역사 주차장에서 월 최대 3회까지 무료주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천공항 발렛파킹을 월 3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주요 패션/요식 거리에서 이용금액의 2% 추가적립 및 40여 개 호텔에서 식음료 및 객실 할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 3만원, URS 2만7천원이다.
한편, RPM카드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29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란을 통해 응모한 후, 3개 브랜드 이상의 주유소에서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주유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주유 업종에서 이용이 많은 고객들을 면밀히 분석해 정말로 필요하면서도 강력한 혜택만으로 구성한 야심작이 바로 RPM카드”라며, “주유 뿐 아니라 모든 생활분야에서 골고루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향후 당사의 주력상품이 될 것으로 예상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 뉴스 윤희상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여권사진, 여권 신청 시 즉석에서 찰칵!
· 팔도 새 출발 ‘꼬꼬면’ 2만 명에게 선물 쏜다
· ‘헌 솥 가져오세요’ PN풍년 보상판매 이벤트
· [이번 방학엔 꼭 읽자]② 3~4학년 겨울방학 권장도서
· 온 세상이 하얗다! 제19회 태백산눈축제
· 임산부·아기아빠 공무원, 퇴근시간 빨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