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까지 MBC 라디오 ‘오늘아침 장윤주입니다’ 를 진행하며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준 장윤주는 사진마다 장난끼 넘치는 모습으로 하이패션 포즈를 취하며 화제가 되었다. 평소에도 화려할 것만 같은 패션모델이라는 직업과 달리 수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관심을 받았다.
장윤주는 하이패션으로 화제가 된 라디오 출근 모습에서도 편안한 케즈 스니커즈를 착용해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준바 있다.
컴백함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다이나믹 듀오. 얼마 전 다이나믹듀오의 멤버 최자는 트위터에 “우기명 기다려라 다듀가 간다!” 라는 글과 함께 독특한 포즈로 개코와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마치 쌍둥이처럼 같은 컨셉의 의상에 같은 신발을 착용하여 통일성을 보여주었는데 다이나믹 듀오가 착용한 신발 역시 오리지널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의 프리미엄라인 프로-케즈의 제품.
케즈 마케팅 담당자는 “1949년 농구화를 바탕으로 탄생한 프로-케즈는 많은 NBA 스타들의 발을 장식하면서 아메리칸 스포츠룩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한 브랜드인 만큼, 프로페셔널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다이나믹 듀오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 또한 장윤주씨가 착용한 케즈의 챔피온 라인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라고 설명했다.
깔창과 킬힐이 아닌 로우 스니커즈로 하이 패션을 완성시킨 이들처럼 자신에게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진정한 패셔니스타로 거듭 날 수 있는 포인트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여권사진, 여권 신청 시 즉석에서 찰칵!
· 팔도 새 출발 ‘꼬꼬면’ 2만 명에게 선물 쏜다
· ‘헌 솥 가져오세요’ PN풍년 보상판매 이벤트
· [이번 방학엔 꼭 읽자]② 3~4학년 겨울방학 권장도서
· 온 세상이 하얗다! 제19회 태백산눈축제
· 임산부·아기아빠 공무원, 퇴근시간 빨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