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은 뮤지컬 ‘넌센스’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에서 매월 진행하고 있는 문화공연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쌍(1인 2매)에게 뮤지컬 ‘넌센스’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설문은 ‘이번 설 명절 주요 계획’과 ‘설날 가장 큰 스트레스’, ‘설날 세뱃돈을 가장 잘 줄 것 같은 연예인’ 등 설날과 관련한 재미있는 질문들로 구성했다. 이벤트는 1월 2일 시작돼 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2012년 1월 선정 공연, 뮤지컬 ‘넌센스’는 우리나라 뮤지컬 코미디 중 최고의 히트작으로 지난해 20주년을 맞는 대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1991년 6월 초연된 이후 공연 때마다 90%가 넘는 관객점유율을 기록하며 사랑 받아 왔다. 박정자, 윤석화, 양희경, 하희라, 신애라 등 지금까지 이 공연을 거쳐 간 배우들만 해도 엄청나다.
‘수녀(Nun)’라는 단어를 ‘넌센스(Nonsense)’와 조합해 넌센스에 가까운 수녀님들의 소동을 코믹하게 담아내면서 날카로운 풍자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개성 있는 출연진의 가창력과 연기력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 공연 내내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뮤지컬 ‘넌센스’는 1월 15일까지 아스탄홀에서 관람할 수 있다.
당첨자는 1월 9일 에듀윌 공지사항 및 SMS 공지를 통해 발표한다.
에듀윌에서 제공되는 에듀포인트나 에듀머니로 선착순 응모하면 100% 당첨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유재석이 ‘리쌍극장’에 떴다!
· 한겨울 매서운 추위도 거뜬! 우리 아이 겨울 방학 패션
· 11번가 ‘쇼킹TV’, 5분만에 500대 완판
· 오윤아, “레이싱걸 이미지 벗으려..” 폭풍오열
· [이번 방학엔 꼭 읽자]① 겨울방학 1~2학년 권장도서
· 연기본좌 김명민이 잡상인? ‘굴욕 3종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