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브랜드 엘리트가 전속모델인 아이유, 인피니트와 함께 엘리트만의 톡톡 튀는 감성이 살아있는 ‘엘리&다빈치 댄스’를 선보였다.
1월 20일까지 댄스 감상 후 ‘엘리&다빈치 댄스 따라하기 이벤트’ 및 ‘댄스 영상 스크랩 이벤트’에 참여하면 자전거, 인피니트 싸인 CD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엘리&다빈치 댄스’는 남녀 동복 자켓 안쪽에 각각 엘리, 다빈치의 패션일러스트를 가미한 엘리트의 ‘엘리&다빈치 자켓’을 이용, 재미있고 반복적인 동작으로 학생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성한 댄스이다.
현재 ‘너랑나’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일본 진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이유와 첫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인피니트는 ‘엘리&다빈치 댄스’를 통해 경쾌한 동작으로 자켓 안의 숨은 센스를 드러내 보이며 아이돌 다운 신선함과 발랄함을 발산한다.
‘엘리&다빈치 댄스’는 엘리트 친구 카페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20일까지 아이유와 인피니트의 ‘엘리&다빈치 댄스’ 따라 하기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각각 자전거(1명)와 아이유&인피니트 텀블러(20명), 인피니트 싸인 CD(50명)와 온라인문화상품권(10명)이 증정된다.
한편, 엘리트는 현재 홈페이지 다운로드 게시판을 통해 1995~2002년생을 대상으로 엘리트송 아이유편 컬러링을 선착순 1,0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엘리트 마케팅팀은 “학생들의 워너비 스타의 모습을 더욱 가깝고 친근하게 보여주고 따라 하기 쉬운 춤과 노래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새학기에도 ‘엘리&다빈치 댄스’, ‘엘리트송’과 함께 학생다운 감성을 맘껏 키워나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설 명절 상차림 비용 약 20만원 ‘작년보다 더 든다’
· 김태희 미모는 화장발? ‘겸손 망언’ 화제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한 해 건강, ‘장(腸)’이 좌우한다
· 상반기 미드 라인업 ‘풍년이네’
· 30대 女 새해 최고 목표는? ‘S라인’
· 옥션, 2012명에 올해 ‘첫 쇼핑’ 공짜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