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라인 20만개 판매를 기념, 뜨거운 고객사랑에 보답하고자 신년맞이 고객사은 이벤트를 1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이번 ‘1Buy +1Free’ 고객 사은 이벤트는 토니모리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라인의 세럼,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중 1개를 구매하면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스킨’ 또는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로션’ 정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밀크 핸드크림’과 ‘텐저린 핸드크림’ 중 하나를 구입하면 나머지 한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박재범 팀장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출시 2개월만에 20만개 판매를 돌파, 1억원의 장학기금이 조성돼 무척 의미가 깊다”며 ”고객에게 받은 큰 사랑을 되돌려주고자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토니모리는 작년 12월 말까지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라인 제품 1개가 판매될 때마다 500원씩 장학금 기금을 적립하는 ‘꿈꾸는 대입 수험생을 위한 희망 열매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라인 20만개 판매 적립금 1억원과 전국 토니모리 300여개 매장에 별도로 설치한 희망열매 모금함에 모인 금액을 모두 합산해 가정 형편이 어려운 대입 수험생에게 1월 중 전달 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설 명절 상차림 비용 약 20만원 ‘작년보다 더 든다’
· 김태희 미모는 화장발? ‘겸손 망언’ 화제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한 해 건강, ‘장(腸)’이 좌우한다
· 상반기 미드 라인업 ‘풍년이네’
· 30대 女 새해 최고 목표는? ‘S라인’
· 옥션, 2012명에 올해 ‘첫 쇼핑’ 공짜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