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셀러브리티들의 공항 패션은 언제나 관심의 대상이다. 무심한 듯 시크한 그들의 모습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이슈가 되고 있다. 설날 연휴 등 겨울 여행 계획에 있어 셀러브리티 못지않은 공항 패션을 선보이고 싶다면, 몇 가지 간단한 스타일링 팁만 기억하자.
▲ 공항 패션의 기본은 ‘편안함’!
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공항 패션에 대한 스타일 제안이 쏟아지고 있지만, 공항패션의 기본은 편안함이다. 가까운 동남아 여행을 택한다 하더라도 적어도 세시간이상은 비행기에서 보내야 하기 때문에 스타일만을 생각할 순 없다.
설날 연휴 시린 기온까지 생각한다면, 편안함은 물론 스타일, 보온성까지 동시에 살릴 수 있는 스마트한 레이어드가 정답이다.
장시간 기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 컨디션에 따라 쉽게 입었다 벗을 수 있는 편안한 가디건은 필수 아이템이다. 또한, 팬츠 보다는 품이 넉넉하고 귀여운 원피스가 편안함은 물론 스타일까지 살려준다.
셀렙샵 패션 팀에서는 “트렌디한 공항 패션을 완성하는데 없어서는 안될 레깅스는 원피스, 길이 감이 있는 티셔츠, 니트 아이템 등 어디든 세련되게 잘 어울린다. 블랙이나 그레이 컬러와 같이 모던한 것도 있지만, 화려한 패턴이 들어가 개성 있게 연출할 수 있는 레깅스도 눈여겨 보자”라고 전한다.
▲ 공항 패션의 완성은 트렌디 액세서리!
편안함이 기본이 되는 공항패션에서 엣지를 더할 수 있는 부분은 바로 액세서리이다. 셀러브리티들의 공항 패션에서 빠지지 않는 아이템인 선글라스는 민낯과 함께 장시간 기내에서 지친 얼굴을 가려주는 액세서리로 활용된다.
여행가방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으로 다양한 컬러와 소재, 디자인으로 출시돼 트렌디한 공항 패션을 완성해주는데 한 몫 한다. 패셔너블한 모자는 오랜 비행으로 망가진 헤어스타일을 가리는 똑똑한 아이템.
마지막으로, 귀여운 플랫 슈즈나 ‘핫’한 운동화로 공항 패션 스타일링에 마침표를 찍어보자.
올 겨울 달콤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스타일리시한 공항 패션으로 ‘핫’ 셀러브리티 부럽지 않은 스타일로 변신해보자.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설 명절 상차림 비용 약 20만원 ‘작년보다 더 든다’
· 김태희 미모는 화장발? ‘겸손 망언’ 화제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한 해 건강, ‘장(腸)’이 좌우한다
· 상반기 미드 라인업 ‘풍년이네’
· 30대 女 새해 최고 목표는? ‘S라인’
· 옥션, 2012명에 올해 ‘첫 쇼핑’ 공짜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