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케어(NaturCare)는 2012년 자신과 가족의 건강한 LOVE 라이프스타일을 실현시켜줄 ‘홍국균미 캡슐’을 출시한다.
‘홍국’은 쌀을 누룩곰팡이로 발효시켜 만든 붉은색 쌀이다. 현미에 홍국균을 발효시키는 과정에서 분비되는 진분홍색 물질 ‘모나콜린-K’는 콜레스테롤을 조절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네이처케어의 ‘홍국균미 캡슐’은 일일 섭취량 기준의 가장 높은 수치인 6.75mg의 모나콜린-K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질 좋은 국산 홍국균미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바쁜 현대인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캡슐 형태로 만들었으며, 하루 4알 섭취로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은 물론 혈액 순환·혈관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회사 측은 “기존 제품인 ‘홍국균미’, ‘홍국균미 파우더’에 이어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휴대 간편한 캡슐 타입에 PTP(Press through pack-손가락으로 위에서 누르면 뒷면 쪽으로 분출) 정제 포장 방식으로 섭취 편의를 제공한다”며, “평소 육식과 고칼로리의 음식 등을 즐겨 이상지질혈증, 심근경색, 대사 증후군 등의 혈관 질환이 염려되는 3040 성인 남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이 염려되는 이에게 좋다”고 전했다.
네이처케어 ‘홍국균미 캡슐’은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의 전국 대리점과 타파웨어브랜즈몰(www.tupperwaremall.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단, 콜레스테롤 관련 약을 복용 중인 경우 의사와 상담 후에 섭취한다. 가격은 1개월분 13만5천원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겨울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야외 프로그램은?
· 2011 수도권 점포 권리금, ‘전세대란’이 좌지우지
· 몸에 좋은 우유&꿀, 피부에도 최고!
· 직장인 월급타면 ‘이것’부터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