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연희와 최고의 인기를 받고 있는 걸 그룹 소녀시대 막내 서현이 같은 옷을 착용, 다른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종편 방송 ‘JTBC 소녀시대와 위험한 소년들’에 출연 중인 서현이 얼마 전 방송에서 입고 나온 카멜 케이프가 인기를 끌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서현은 이 날 스트라이프의 편안한 느낌의 니트 원피스 위에 카멜 컬러의 케이프를 착용하여 막내다운 귀여움을 발산하였다.
이연희는 여성복 조이너스 광고에서 같은 디자인의 블랙 케이프를 착용했다. 같은 옷이지만 브라운 계열의 터틀넥과 섹시한 느낌의 레오퍼드 스커트로 스타일링한 이연희는 섹시한 여성미가 물씬 풍겨 전혀 다른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들이 착용한 케이프는 조이너스 제품으로 블랙과 카멜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여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조이너스 마케팅실 관계자는 “조이너스의 케이프형 코트가 소녀시대 서현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잘 표현해 주었으며, 이연희는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 주어 그녀만의 스타일을 잘 소화해주었다. 두 인기 스타가 착용한 만큼 그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귀뜸 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개리 웨딩사진 공개, 신부는 송지효.. “그냥 웃자고”
· 이효리, 엄정화에게 “불합격 드릴게요”
· 혼전임신, 네티즌 63.5% 부정적
· 뱃살 떨치려면? ‘3색 음식 잡으세요’
· 네티즌이 뽑은 2011년 화제의 인물 1위는 누구?
· ‘천일의 약속’ 이서연은 떠났어도 수애 스타일은 여전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