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은 겨울철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위해 ‘미에로 윈터 뷰티 프로젝트’ 브랜디드 콘텐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댄스로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다’는 콘셉트로 미에로 뷰티 댄스 공개와 함께 시작되며, 케이팝 스타들의 안무를 맡았던 이창훈 안무가가 미에로 걸 3명에게 댄스를 전수하며 댄서 양성하는 과정이 담겨있다.
미에로홈페이지(www.miero.co.kr)를 통해 공개되는 댄스는 몸매관리에 도움이 되는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음료 ‘미에로 뷰티엔’,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미에로 헬씨올리고’ 등 현대약품 건강음료의 특징을 담고 있다.
한편, 현대약품은 1월 15일까지 공개 영상을 감상 후, 댄스영상을 스크랩하거나 메일로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1월 말까지 미에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댓글을 남기거나, 미에로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슈마커 1만원모바일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현대약품 유재영 마케팅 팀장은 “댄스를 통해 소비자와 재미있게 소통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흥미롭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활동량이 적은 추운 겨울을 맞아 몸매 관리에 고민하는 2030세대에게 실내에서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유익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개리 웨딩사진 공개, 신부는 송지효.. “그냥 웃자고”
· 이효리, 엄정화에게 “불합격 드릴게요”
· 혼전임신, 네티즌 63.5% 부정적
· 뱃살 떨치려면? ‘3색 음식 잡으세요’
· 네티즌이 뽑은 2011년 화제의 인물 1위는 누구?
· ‘천일의 약속’ 이서연은 떠났어도 수애 스타일은 여전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