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후원 협정 체결을 통해 스포츠교류의 일환으로 평창소재 보광휘닉스파크에서 초·중학생 130명을 대상으로 ‘2012 서울시 생활체육 스키캠프’를 개최한다.
오는 1월 18일부터 20까지 청소년(중학생)참가자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1월 25일부터 27일까지는 저소득층(초등학생)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첫날 스키강습과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통하여 도전정신과 협동심을 기를 수 있으며, 워터파크이용 등 즐거운 추억이 가득한 겨울방학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박3일간 스키캠프활동과 창의적 놀이 활동 등은 또래 어린이들의 관계 증진과 사회성을 기르고, 친구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키캠프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기념 모자를 지원한다. 저소득층 참가자에게 스키용품(장갑, 양말, 모자)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스키복이 없는 일반인 참가자와 저소득층 참가자에게는 무료로 대여해 준다.
캠프 참가방법은 서울시생활체육회 홈페이지(www.seoulsportal.or.kr)에 접속하여 인터넷 접수를 통하여 모집할 예정으로 있다.
1차 청소년(중학생) 참가자에 한하여 2012년 1월 2일부터 5일 오후 6시까지 모집할 예정이며, 6일 추첨을 통하여 청소년 참가자 65명을 선정한다.
선정된 청소년 참가자는 홈페이지 및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02)380-8700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소녀시대 극세사 다리 화제! ‘소시부츠 일반인 들어가지도 않아’
· 소비생활 3대문제 ‘비싼 가격·유해상품 판매·허위과장 광고’
· 2012년 꼭 이루고픈 소망 1위 ‘적금통장 만들기’
· 서울시 `만5세 유치원 입학전형료 폐지' 추진
· 커피전문점 고객, 맛은 ‘스타벅스’, 가격은 ‘할리스’ 선택
· 소재별 부츠 관리법, 내 부츠는 내가 책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