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는 내년 1월 31일까지 ‘뷰티풀 타일랜드 스토리’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풀 타일랜드 스토리’는 태국의 아름다운 풍경과 흥미로운 이야기 및 여행기 등 혼자만 알고 있기에는 아까운 공익적이고 유익한 태국 이야기를 다른 사람들과 나누는 것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태국여행과 관련된 글을 본인의 블로그에 (어느 사이트의 블로그를 이용하든 무방함) 게재한 후 주소를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뷰티플 타일랜드 스토리’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게시판에 올린 블로그 페이지는 자동 링크 처리된다.
응모하는 글의 내용은 태국 미풍양속을 저해하지 않고, 비정치적인 내용의 순수한 여행기이어야 하며 만약 이벤트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내용일 경우에는 응모한 페이지 주소가 삭제되고 심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게재할 수 있는 콘텐츠의 종류는 사진과 글을 포함하는 여행기, 사진 슬라이드, 동영상, 플래쉬, 애니매이션, 뮤직 비디오 등이다.
포스트 한 건당 최소 사진 3매와 500자 이상의 글을 포함하고 있어야 하며 ‘Beautiful Thailand’ 로고(로고는 태국관광청 홈페이지에서 다운 가능)가 모든 포스트 페이지에 들어가야 한다.
또한 기존에 발표된 적이 없는 새로운 창작물로 2011년 11월1일 부터 2012년 1월 31일 의 기간 동안 여행한 내용에 한해서만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2012년 2월 15일 예정이며, 경품은 아이패드2(3명), 외장하드 1TB (5명)와 이준기 태국 사진집(20명) 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홈페이지(www.visitthailand.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2011, 국가별 아기 이름 1위는?
· 렛미인, ‘은둔녀’, ‘쿤타킨테녀’ 자매 인생역전 대변신 성공!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임산부 체중관리, 순산의 ‘지름길’
· 2011년 달군 ‘면(麵)의 전쟁’, 여전히 뜨겁네~
· 키워드로 돌아보는 2011년 부동산 경매시장
· 지마켓, ‘빅뱅’ 2012년 새얼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