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관광청이 겨울 세일 시즌을 맞아 신라면세점과 함께 2012년 1월 5일까지 코타 키나발루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여행 이벤트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인터넷면세점에서 진행되며 기간 내에 500달러 이상의 물품을 구매 및 응모한 내국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꿈의 휴양지 말레이시아 코타 키나발루로 떠날 수 있는 KKUM(KKUM: Kota Kinabalu Unforgettable Moment) 여행권 4매를 총 2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2등 5명에게 서울 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을, 3등 10명에게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5만 원 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의 당첨자는 2012년 1월 중 신라면세점 홈페이지 내 공지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hilladf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인기 휴양지 코타 키나발루는 남지나 해협과 접해있는 해양 도시로 따뜻한 열대 기후 속에서도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휴식을 위한 가족 여행지로 유명한 곳이다.
동남아 최고봉을 자랑하는 키나발루 산의 웅장함, 투명한 수채화와 같은 물빛을 담은 강에서 즐기는 래프팅의 활기, 아름다운 산호섬들을 감싸 안은 남지나해의 이국적인 백사장에서 만끽하는 여유까지, 코타 키나발루의 자연은 아이들에게는 살아있는 배움터가 되고 어른들에게는 삶의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는 즐길거리가 돼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2011, 국가별 아기 이름 1위는?
· 렛미인, ‘은둔녀’, ‘쿤타킨테녀’ 자매 인생역전 대변신 성공!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임산부 체중관리, 순산의 ‘지름길’
· 2011년 달군 ‘면(麵)의 전쟁’, 여전히 뜨겁네~
· 키워드로 돌아보는 2011년 부동산 경매시장
· 지마켓, ‘빅뱅’ 2012년 새얼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