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이종석 패션스타일을 분석해 보도록 하자.
▲ 체크 셔츠와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동적이고 경쾌하게!
이종석은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교복을 제외하고 주로 다양한 컬러의 체크 패턴 셔츠에 슬림 핏의 데님 팬츠나 코튼 팬츠를 매치해 깔끔하고 패셔너블한 캐주얼 패션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아우터 안에 살짝 보이는 컬러풀한 체크 셔츠는 이미지를 더욱 밝게 해주어 패션 센스를 돋보이게 한다.
또한 블랙 체크 셔츠에는 이와 대비 되는 베이지 코튼 팬츠를 입어 전체적인 스타일의 밸런스를 맞추고 화이트 시계로 평범한 룩에 포인트를 주었다.
▲ 실내에서는 가볍게 입을 수 있는 가디건 스타일!
실내에서는 가디건 만큼 실속 있는 아우터가 없다. 가디건 컬러에 맞게 안에는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로 매치하여 자칫 루즈해 보일 수 있는 가디건 스타일을 좀 더 센스 있고 젊은 느낌으로 업 시킬 수 있다.
가디건에는 화려한 액세서리 보다는 스틸이나 가죽 시계로 포인트를 주어 클래식하고 지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이 좋다.
Gc워치 홍보 관계자는 “남자들이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시계를 선택하는데 있어서도 신중해졌다. 블랙, 화이트, 실버 등등 다양한 컬러의 시계들을 활용하여 자신의 스타일에 포인트 액세서리로 사용하는 남자들이 많아졌다”고 전했다.
체크 셔츠나 가디건 스타일을 즐겨 입는 남성이라면 시계와 팔찌를 적절히 섞어가며 착용해 이종석처럼 깔끔하고 트렌디한 패션을 완성해 보는 것이 좋겠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고소영, 신민아, 송혜교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
· 서울 초·중·고 대부분 내년부터 주5일 수업제 시행
· 풀무원, ‘가격 인상’ 설 이후로 미룬다
· 2011년 노래방 애창곡 1위? 아이유 3단 고음 ‘좋은 날’
· 홍대상권, 거품 걷히나… ‘3년 만에 권리금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