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에서 엘레강스까지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패리스 힐튼, 비욘세, 페넬로페 크루즈 등 전 세계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받는 핸드백 브랜드인 사만사 타바사가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사만사 타바사’의 팝업스토어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히 만날 수 있는 사만사 타바사의 다양한 제품과 인기 아이템, 마스코트 ‘아이미’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사만사 타바사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포토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사만사 타바사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포토 촬영 후 추첨을 통해 ‘사리에또’백, ‘쁘띠 초이스’ 지갑, 캔버스백, 에코백, 노트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더불어, 사만사 타바사의 마스코트 ‘아이미’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 안팎을 누비며 고객들과의 깜짝 만남을 준비할 예정이다.
사만사 타바사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브랜드의 마스코트인 ‘아이미’가 이벤트 기간 동안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이번 사만사 타바사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진행되며, 포토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30일, 사만사 타바사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여기 어때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데이트 코스
· 한예슬 탄탄 복근 공개 “인형이야 사람이야?”
· 제로투세븐, 유아 시장 정상 등극하나?
· 이민기와 크리스마스에 ‘달콤한 연애’?!
· 겨울 한파, 건강관리 이렇게 대비하세요!
· 은행만 배불리는 소득공제 상품 수익률, 예금 이자 절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