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호텔을 예약하면 공연티켓과 차량서비스 등 푸짐한 선물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핫 윈터 호텔예약’이벤트를 마련했다.
2012년 2월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해외 호텔을 예약하고 결제 및 출발 완료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개별여행자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4가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 호텔을 예약 한 후, 50만 원 이상 결제 및 출발 완료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하여 100% 라이브 코믹 뮤직쇼인 ‘판타스틱 공연’티켓을 1인 2매씩 제공한다.
또한 해외호텔 예약 후 결제 및 출발을 완료한 고객 중 20명도 영화예매권을 역시 1인 2매를 받을 수 있다.
위 두 가지 이벤트는 이벤트 종료 후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공지하고 개인 이메일로 공연티켓을 발송할 예정이다.
서비스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열려있다. 모두투어를 통해 항공예약 후 호텔을 예약하면 호텔 결제 금액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홍콩과 싱가포르 호텔을 3박 이상 예약 후 결제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10명에 한해 각 지역별로 공항에서 예약한 호텔까지 개별차량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예약번호가 같은 일행 포함)
모두투어 항공호텔사업부 조용근 차장은 “모두투어는 개별여행자가 증가하고 여행의 성격이 다변화되고 있는 가운데 개별여행사업본부를 개설해 여행자들을 위한 여러 가지 혜택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핫윈터 호텔예약 이벤트’ 같은 여행자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개별여행도 모두투어’라는 자리를 굳건히 지키겠다”고 밝혔다.
문의: 1544-5252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여기 어때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데이트 코스
· 한예슬 탄탄 복근 공개 “인형이야 사람이야?”
· 제로투세븐, 유아 시장 정상 등극하나?
· 이민기와 크리스마스에 ‘달콤한 연애’?!
· 겨울 한파, 건강관리 이렇게 대비하세요!
· 은행만 배불리는 소득공제 상품 수익률, 예금 이자 절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