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가 한 제품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투웨이 백’과 성형몰드 소재를 사용해 견고함과 경량성을 강화한 가방 등 다양한 신학기 아동가방을 출시했다.
‘투웨이 백’은 가방 앞판을 덮어주는 덮개를 지퍼로 연결해 언제든지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의상과 활용도 등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가방에 쉽게 질리지 않고 오래 사용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남아용 가방은 퀼팅자수와 은은한 체크 프린트로, 여아용 가방은 펄 체크와 14K 도금 하트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또 다른 아동가방은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가방 앞면에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성형 몰드 소재를 사용한 경량 가방이다. 어깨끈이 넓어 전체적인 가방 무게가 분산돼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남아용에는 배트맨과 자동차 이미지를 도입했고, 여아용은 광택감 있는 화사한 리본과 사랑스러운 레이스로 구성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일으킬 수 있도록 했다.
케이스위스는 모든 신학기 아동가방 내부에 아동들이 다양한 소지품과 필기구 등을 스스로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도록 오거나이저(파우치)를 적용했다. 벨크로(찍찍이) 타입으로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오염 시 별도로 세탁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손으로 들 수 있는 가방고리 외에 고리에 걸 수 있는 가방고리를 추가해 이동과 보관이 매우 편리하다.
한편 케이스위스는 2012 신학기 아동가방 출시 기념으로 전국 케이스위스 매장에서 가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조가방•필통•물병 및 웅진씽크빅의 예비초등학생을 위한 도서로 구성된 신학기 용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내년 1월5일부터 2월13일까지 서울, 경기 외 지방 9개 도시의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서 초등학생 학부모를 위한 ‘2012년 신학기 완전 정복 특강’도 진행한다.
케이스위스 용품기획팀 홍혜정 팀장은 “매년 신학기 시즌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케이스위스 투웨이 백은 올해 기능과 디자인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기 때문에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신학기 시즌에 꼭 맞는 용품 제공과 초등학생 부모를 위한 강연 등 다양한 마케팅으로 케이스위스 아동 가방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동물 보호의 여신 이효리, 애장품 사랑나눔 경매
· 우리 아이에게 들려주는 크리스마스 선물이야기
· 잘 고른 코트하나 열 아우터 안 부럽다?!
· 이지아-정유미, 대세녀들의 잇(It) 백은?
· KB국민카드, 체크카드 고객대상 ‘송구영신 이벤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