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에서 겨울축제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린다. 상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동화 속 주인공들을 세계의 광장 특별 전시관 ‘동화 속 판타지 여행’에서 다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착각의 집’에 들어서면 착시, 착각을 일으키는 시설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장식품들이 조화를 이루어 크리스마스 파티장이 따로 없다.
통나무 무대에서 펼쳐지는 공연 ‘크리스마스 선물을 돌려줘’는 가짜 산타를 처단하기 위한 시끌벅적 모험담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즐거운 공연으로 남을 것이다.
이 외에도 주말에 참가 신청을 통해 직접 크리스마스 축제 퍼레이드의 공연단이 되어 볼 수 있고,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를 기념하여 세계최초로 펼쳐지는 ‘놀이기구 올림픽’도 빼놓을 수 없는 이벤트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눈썰매장도 개장한다.
눈썰매장을 찾는 다양한 사람들의 맞춤형 만족을 위해 약 11,500㎡(3,500여 평)의 부지에 어린이용(폭 25m, 길이 45m / 폭 25m, 길이 35m) 슬로프 2개과 성인용(폭 50m, 길이 100m)슬로프 1개를 준비했다.
경사도는 어린이 14도, 성인 17도로 연령에 맞게 슬로프를 선택해 충분한 속도감을 즐길 수 있다. 유아 전용 슬로프 2개로 어린이 고객들의 안전을 책임질 뿐 만 아니라 폭넓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서울랜드 눈썰매장은 빠른 속력을 자랑하는 플라스틱썰매를 구비하고 있다. 썰매 앞, 뒤 부분에 고무쿠션을 덧대어 안전하게 믿고 달릴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서우 웨딩드레스 자태, '숨길 수 없는 볼륨 몸매' 눈길
· 회식으로 망가진 피부, 10분만 투자하면 ‘말끔’
· 다섯 가지 색으로 서울을 이야기해요
· 대한민국 어린이가 바라는 부모의 모습 1위는?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추운 겨울, 자궁 건강 위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