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초음파 진동분사 방식의 미용기기가 국내 홈쇼핑에 첫 선을 보인다.
라이프케어 기업 유라클은 뷰티케어 브랜드 ‘레나뷰티사이언스’를 출범하고 16일부터 ‘레나24hr에어에센스’를 CJ오쇼핑을 통해 론칭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론칭 방송에는 방송인 김나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레나24hr에어에센스’는 초당 16만회 이상의 초음파 진동방식을 통해 기능성 에센스를 미세 입자로 분사하는 뷰티케어 제품이다. 안개처럼 섬세하게 분사되는 입자는 메이크업한 피부 위에서도 흘러내리지 않고, 천연 에센스 성분을 피부 깊이 침투시켜 보습 효과를 지속시킨다.
실제 세명대학교 한방바이오산업 임상지원센터의 임상테스트 결과 ‘레나24hr에어에센스’ 사용자는 사용 전과 비교해 분사 후 1시간 이내 138.6%, 2시간 이내에는 79.5%의 보습 개선 효과를 보였다.
‘레나24hr에어에센스’는 피부 상태에 맞게 광채보습에센스, 생기영양에센스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광채보습에센스’에는 피부 침투력이 물보다 4배 높은 알로에베라잎즙이 함유돼 피부에 뿌리는 즉시 보습력 향상 효과를 가져온다.
항산화 작용이 탁월한 브로콜리와 토마토추출물 등 천연성분으로 구성된 ‘생기영양에센스’는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공급해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특히 ‘레나24hr에어에센스’에는 80년 역사를 가진 독일화장품 연구소 CLR사에서 개발한 고보습 성분 데이모이스처 CLR 성분이 함유돼 피부가 오랜 시간 수분과 영양을 유지할 수 있다.
유라클 뷰티케어사업부 오윤정 팀장은 “’레나 24hr에어에센스’는 건조한 대기와 난방시스템이 가동되는 실내 환경으로 인해 쉽게 수분을 빼앗기고 극도로 민감해진 피부를 24시간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화장과 과학을 결합시켜 여성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다는 ‘레나뷰티사이언스’의 브랜드 컨셉이 담긴 첫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CJ오쇼핑 ‘레나24hr에어에센스’ 방송 시간은 오는 16일 금요일 오후 11시 50분이다.
‘레나24hr에어에센스’는 초음파 분사기기와 광채보습에센스 1개, 생기영양에센스 1개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9만5천원이다. 방송 중에는 론칭 기념 특별 할인과 추가 구성 혜택이 제공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엄마표 키즈 헤어스타일링, "뉘 집 아들인지 참 자알~ 생겼네"
· 우리 아기 잘 먹는 이유식 따로 있었네?
· 아이유-서효림-나르샤, 3인 3색 같은 옷 다른 매력
· 우체국, 연금수령하면 이자 더준다?!
· 황우슬혜가 알려주는 ‘물광 피부 비결’
· 대한생명, 태아도 가입 가능한 ‘아이 케어 보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