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맥스가 추운 겨울 날씨를 잊게 할 인간과 디지몬의 뜨거운 우정이 돋보이는 애니메이션(이하 애니) <디지몬 세이버즈>를 전격 방영한다.
오는 19일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오후 3시, 저녁 7시에 방영되는 이 애니는 <포켓몬스터>와 더불어 초등학생들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몬스터 시리즈의 대표작이다.
디지몬 시리즈의 5번째 작품인 <디지몬 세이버즈>는 기존 시리즈와는 달리 자신 보다 더 강한 상대를 찾아다니던 주인공 ‘건우’가 몬스터 ‘아구몬’을 만나 의형제를 맺는다는 독특한 스토리로 구성돼 많은 애니 팬들로부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의형제를 맺은 건우와 아구몬은 디지몬 관련 사건을 조사하는 조직 다츠(DATS)로부터 쫓기는 신세가 되고, 그러던 중 강력한 몬스터의 모습을 한 디지몬을 만나 결투를 벌이게 된다.
주인공 건우와 아구몬의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뜨거운 우정과 아구몬을 비롯한 다양한 몬스터들의 한 층 업그레이드된 진화가 돋보이는 이번 애니는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겨울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을 위해 매주 월~화요일 밤 11시 오리지널 첩보 액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커 댄 블랙 유성의 제미니>와 드라마, 영화까지 이어지며 노다메 신드롬을 이끌었던 <노다메 칸타빌레>의 마지막 이야기 <노다메 칸타빌레 피날레>가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부터 독점 방영 된다.
애니맥스 마케팅팀의 신경모 팀장은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방영하기 위해 <디지몬 세이버즈>를 방영하게 됐다”며, “이 외에도 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을 위해 <다커 댄 블랙 유성의 제미니>이나 <노다메 칸타빌레 피날레> 등 인기 애니메이션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애니맥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엄마표 키즈 헤어스타일링, "뉘 집 아들인지 참 자알~ 생겼네"
· 우리 아기 잘 먹는 이유식 따로 있었네?
· 아이유-서효림-나르샤, 3인 3색 같은 옷 다른 매력
· 우체국, 연금수령하면 이자 더준다?!
· 황우슬혜가 알려주는 ‘물광 피부 비결’
· 대한생명, 태아도 가입 가능한 ‘아이 케어 보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