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말에는 뛰어난 보온성과 기능성으로 무장한 아웃도어로 따뜻한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 부모님을 위한 선물
보온성이 좋고 활용도가 높은 플리스 재킷은 부모님들께 안성맞춤이다. 지퍼형태로 되어 있어 제품을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다.
밀레의 ‘톤온톤 플리스 재킷’은 보온성과 스트레치 기능을 갖춘 써멀프로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은 제품이다. 어깨와 팔꿈치 부분에는 캐블라 소재를 덧대 마모성을 높였다. 은은한 줄무늬 패턴이 들어가 실내 활동복은 물론 두터운 외투 안에 입어 내의로 활용해도 좋다.
가볍게 덧입을 수 있는 베스트 제품도 좋다. ‘폴라텍 하이로프트 베스트’는 따뜻한 폴라텍 써머프로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고 등판에는 스트레치 원단을 넣어 활동성까지 추가했다.
▲ 연인을 위한 선물
야외활동이 많은 남자친구를 위해 따뜻한 다운 재킷을 골라보자. 최근에 출시된 다운 재킷은 과거와 달리 부피가 크지 않으면서 활동성이 좋아 인기다.
밀레의 ‘WSP 중량다운 재킷’은 방풍 및 투습성이 좋은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해 일반 소재의 다운 재킷보다 보온성이 30% 이상 우수하다. 특히 마모되기 쉬운 어깨, 팔꿈치 부위에 캐블라 소재를 덧대 내구성을 높였다. 충전재로는 헝가리 구스 다운을 사용해 따뜻하다.
슬림한 디자인의 다운 재킷이 많이 나오면서 여성들도 다운 재킷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밀레의 ‘웰딩 중슬림 다운 재킷’은 국내 특허를 받은 웰딩 퀼팅 공법을 적용해 봉제선 사이로 다운이 빠지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해준다. 또한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해 다양한 옷차림에 함께 착용할 수 있다.
▲ 친구를 위한 선물
스키나 보드를 즐기는 친구에게는 장갑이나 모자 선물을 추천한다. 아웃도어 영역이 확대되면서 보드 마니아를 위한 제품도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출시되고 있다.
밀레의 ‘라이드온 충전재 글러브’는 보드 겸용 장갑으로 충전재를 넣어 보온성을 높인 제품이다. 손바닥과 손가락 끝 부분에 가죽을 덧대 내구성을 높였다.
니트 소재의 비니도 선물하기에 좋다. 밀레의 ‘라이드온 니트 귀달이 비니’는 스냅을 이용해 챙 모양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비비드한 배색 색상을 사용해 보다 활동적인 느낌을 준다.
한편 밀레는 전 매장에서 다운 재킷 구매 시 20%를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5만원 상당의 ‘드라이 엣지 글러브’를 증정한다.
밀레 정용권 마케팅 이사는 “연말 선물로 아웃도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엄마표 키즈 헤어스타일링, "뉘 집 아들인지 참 자알~ 생겼네"
· 우리 아기 잘 먹는 이유식 따로 있었네?
· 아이유-서효림-나르샤, 3인 3색 같은 옷 다른 매력
· 우체국, 연금수령하면 이자 더준다?!
· 황우슬혜가 알려주는 ‘물광 피부 비결’
· 대한생명, 태아도 가입 가능한 ‘아이 케어 보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