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화장품은 ‘2011 WINTER BIG SALE’을 맞이해 서울 명동 일대에서 ‘미샤맨(Missha Man)’과 함께 진행한 독특한 길거리 프로모션이 화제다.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를 전하고자 3.5m 높이의 초대형 선물 박스를 들고 있는 ‘미샤맨’이 유동인구가 많은 명동 시내를 돌며 고객들을 직접 만나는 길거리 퍼포먼스를 선보인 것. 길 한복판에서 고객에게 ‘미샤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등 흥미로운 모습이 다양하게 연출돼 눈길을 끌었다.
‘2011 WINTER BIG SALE’의 길거리 이색 프로모션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깜짝 놀랐다’, ‘신기하고 재밌다’, ‘초대형 선물박스를 보니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사진을 찍는 등 길거리 퍼포먼스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표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2011 WINTER BIG SALE’과 함께 ‘즐거운 연말’의 분위기를 나누기 위해 이번 길거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1 WINTER BIG SALE’이 시작된 10일부터 ‘미샤’는 포털 실시간 인기 검색어 1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인기 제품들은 1시간 만에 조기 품절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 행사는 12월 31일까지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미샤의 전 품목을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미샤맨’ 길거리 이벤트는 전국 곳곳에서 이 달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서태지, 연예인 최고 빌딩부자
· 솔로들이여 주목! 어장관리 종결녀 ‘벨라’ 비법 공개
· 불황 극복하는 ‘주부 취업·창업 전략’
· 가입자 보험피해 미래에셋생명 ‘최다’
· 유아 소셜 원데이맘, 버츠비-에르고-누들앤부 70%파격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