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에게 줄 선물로 고민 하기 마련이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선물 아이템을 뽑으라면 시계를 빼 놓을 수 없는데, 특히 요즘은
기능적인 도구로써의 가치보다는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주는 하나의 악세서리로
각광받고 있다.
센스 있게 선물용 시계를 고르기 위해서는 누구에게 선물하는지를 먼저 생각해보아야 한다.대상이 누구인지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시계의 디자인은 천차만별이다. 국내 최대 편집매장 갤러리어클락에서는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의 선물을 제안한다.
▲ 여자친구를 위한 러블리한 시계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로는 작고 여성스러운 시계가 좋다. 너무 크고 화려한 시계보다는 작지만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시계가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며 포인트가 되어줄 수 있는, 악세서리 역할을 톡톡히 해 줄만한 로즈몽이나 코치 시계면 안성맞춤이다.
센스 있게 시계를 골라 선물한다면 여자친구에게 더욱 사랑 받는 남자친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 남자친구를 위한 댄디한 시계
대부분의 남자에게 유일한 패션 악세서리는 시계이다.
여성과 달리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액세서리가 많지 않은 남성에게 시계는 곧 그 남자의 지위나 신분, 품격을 대변한다. 여성에게 가방이 있다면, 남성에게는 시계가 있다고 할 정도이다.
하지만 여자들에게 남자 시계를 고르는 것이 쉬운 일만은 아니다. 독특한 멋의 시계보다는 모든 스타일에 어울리는 댄디한 브라운이나 심플한 블랙 가죽시계가 무난하다.
이번 겨울 휴고보스에서는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가미한 로즈골드 케이스의 블랙페이스 가죽시계나 흑백대비 크로노그라프가 있는 브라운 가죽시계를 선보인다. 또한 D&G에서도 블루컬러로 포인트를 준 실버 메탈시계를 제안한다.
▲ 연인과 부부를 위한 커플시계
연인이나 부부에게 선물 할 때에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오랫동안 착용할 수 있는 시계를 선물하는 것이 적합하다.
페라가모에서는 여러 종류의 커플시계가 출시되고 있어서 연인이나 부부 또는 부모님까지 연령대에 상관없이 취향에 따라 선물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FW시즌 페라가모는 골드메탈 배색의 스트랩이 멋스러운 커플시계를 추천한다.
골드와 실버 메탈이 적절히 배색되어있어서 쉽게 질리지 않으며 블랙페이스가 세련되고 고급스럽다. 사랑하는 연인이나 부부에게 완벽한 연말 선물이 될 것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한예슬, 올 블랙 공항패션...가방은 포인트?!
· 30대 그녀들을 사로잡은 심플&럭셔리 주얼리
· 뽀로로와 함께하는 즐거운 겨울방학! 패밀리 겟 어웨이
· 겨울방학 시작, 이제는 ‘예뻐질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