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랙스는 음반, 음원, 블루레이DVD 등 음악에 대한 모든 것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핫트랙스 온라인 음악몰’을 그랜드 오픈한다.
이번 온라인 음악몰 런칭은 기존의 음반 판매를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확장하며 디지털 음원 시장 사업을 본격화하는 것으로, 기존 오프라인 영업점을 기반으로 보다 차별화된 온라인 음악 사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측은 “현재 대부분의 음원사이트들이 콘텐츠를 선별해 소개해 주는 일방적인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반면, 핫트랙스 온라인 음악몰은 향후 15개 오프라인 영업점에서 사용자들의 음악 소비 행태를 파악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음악몰 내 ‘쥬크박스’ 메뉴는 기존 오프라인 음반코너 직원들의 음악 지식정보를 활용해 고객에게 맞춤 음악을 제공하는 음악 추천 채널로, 20년간 쌓아온 핫트랙스만의 노하우가 잘 반영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핫트랙스 송기욱 마케팅팀장은 “핫트랙스가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까지 본격 확장되어 기대된다“며, “20년간 오랜 음악사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음악을 좋아하는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핫트랙스는 온라인 음악몰 오픈을 기념해, 셀러브리티의 오픈 축하 영상에 댓글을 남기면 음반 및 고급 문구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음원 결재 고객에게 100% 경품 및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총 7가지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핫트랙스 온라인 음악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천일의 약속’ 청순 수애, 완판녀 등극하나?
· 20대 여성들의 ‘패션멘토’ 독보적 1위...공효진!!
· 도루코, ‘천원 기부하고 6중날 고급 면도기 받아가세요’
· BC카드, 제과점‧주유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퉁퉁 부은 얼굴, ‘초스피드 복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