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메이크업 브랜드 글램3가 한혜진의 이름을 딴 ‘슈퍼 모이스처 듀얼 립스틱 by 한혜진, 시크릿 혜진 핑크’를 출시했다.
여배우 한혜진이 직접 제작한 이번 신제품은 올 겨울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피오니 핑크’ 색상으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어려 보이는 이미지를 연출한다.
울트라 리플렉스 오일을 사용해 광택감이 우수하며 슈퍼 모이스처 콤플렉스가 함유돼 추운 겨울에도 입술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이번 립스틱의 비비드한 피오니 핑크 컬러는 여배우 한혜진이 ‘여인을 위한 컬러’로 직접 선정한 것으로 피부 톤에 상관없이 화사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슈퍼 모이스처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보습력이 강하며 립스틱과 립글로스가 일체형 듀얼 용기로 제작돼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
특히 립스틱을 바른 후 그 위에 립글로스를 바르면 마치 입술에 조명을 켠 듯 글로시한 반짝임으로 보다 화려하게 표현할 수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글램3 권지현 브랜드 매니저는 “어떤 피부 톤이든 모든 여성에게 잘 어울리고 화사해 보일 수 있는 핑크 컬러로 한혜진 특유의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반영한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글램3는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글램3 슈퍼 모이스처 듀얼 립스틱 by 한혜진’을 구입하면 눈매를 은은하게 살려주는 ‘글램3 러블리 아이섀도 ‘골드 아이보리’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가진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천일의 약속’ 청순 수애, 완판녀 등극하나?
· 20대 여성들의 ‘패션멘토’ 독보적 1위...공효진!!
· 도루코, ‘천원 기부하고 6중날 고급 면도기 받아가세요’
· BC카드, 제과점‧주유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퉁퉁 부은 얼굴, ‘초스피드 복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