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 밤 11시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에서는 글로벌 뷰티 클래스 특집으로, 외국 여성들이 따라하고 싶은 워너비 스타들의 헤어,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한다.
프랑스, 중국, 모로코, 미국 등 전 세계 각국의 여성 50명이 ‘베러걸스’로 스튜디오에 출연, 서로 다른 전 세계 각국의 미(美)의 기준과 메이크업 트렌드, 그들이 생각하는 한국의 아름다운 헤어, 메이크업 등 뷰티에 대해 이야기들을 나눌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외국인 베러걸스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색 설문조사의 결과도 공개된다.
특히 가장 따라하고 싶은 한국인의 메이크업 비법 1위로 자체발광 베이스 메이크업이 꼽혀, 외국 여성들도 국내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매끄러운 피부 표현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다는 것을 증명했다.
2위는 은은하게 빛나는 스파클링 아이 메이크업이, 3위는 어려 보이는 아치형 눈썹 등이 오르며, 전체적으로 한국 여성들의 티 나지 않는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것을 나타냈다.
특히 베러걸스들은 자다 깬 듯한 부스스한 헤어스타일,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장 예쁘다고 입을 모으며, 소녀시대의 메이크업을 가장 배워보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소녀시대와 브아걸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신경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스튜디오에 출연, 소녀시대 9명의 멤버들의 메이크업을 활용해 자신의 피부색과 스타일에 맞게 연출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건강하게 까무잡잡한 피부의 여성에게는 소녀시대 수영의 메이크업 스타일을, 하얗고 투명한 백인 여성에게는 제시카와 태연의 메이크업 스타일을 소개하는 등 매력을 살리고 단점을 감추는 유용한 비법이 공개된다.
이 외에도 워너비스타 김민희가 전하는 그녀만의 시크릿 뷰티 아이템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정회진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김치 맛, 지역마다 어떻게 다를까?
· 김남주-이영애-정혜영, 미시 패셔니스타 3인방 스타일 대결
· 유아용품, 엄마가 편한 걸로 고르세요
· 서우VS 윤미래VS 김원희, ‘롱 드레스’ 같은 옷 다른 느낌
· 2012 무한도전 달력’ 인터넷몰 판매 ‘싹쓸이’
· 점포 권리금 올랐지만... ‘초보 창업자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