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현재, 국내 아이폰 사용자는 이미 310만 명을 넘어서 아이폰 없는 한국은 상상할 수 없게 됐다.
최근 출시된 잡스의 유작 아이폰 4S는 음성 인식 기능(Siri)과 iOS 5 등을 탑재, 세계적인 이슈가 되며 국내 예약자 100만 명 예상이라는 업계 추측과 함께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기능을 탑재해 있다 하더라도 사용자가 활용을 하지 못한다면 피처폰을 쓰는 것과 뭐가 다르단 말인가.
『아이폰 4S Using Bible』(황금부엉이 펴냄)은 아이폰 4S 사용자가 검증을 마쳐 알기 쉬운 설명으로 기능과 어플 활용법을 알려준다.
이 책은 기본 조작법, 기본 어플 사용법, 고급 어플 사용법, iPhone 4S Inside로 구성했다.
기본 조작법, 기본 어플 사용법에서는 Assistive Touch 사용하기, 미리 알림 등록하기, 아이메시지로 무료 메시지 보내기, 음성 인식 기능사용 방법, 뉴스가판대로 신문 및 잡지 구독하기, 아이클라우드 계정 등록과 상용 방법 등을 설명한다.
고급 어플 사용법에서는 유용하고 꼭 필요한 어플만 골라 소개하고 있어 일상과 업무에 효율을 가져오도록 한다.
iPhone 4S Inside는 아이폰 4S에서만 사용 가능한 새로운 기능과 아이폰 4S를 이해하는 키워드 등을 심도 깊게 분석해 책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김치 맛, 지역마다 어떻게 다를까?
· 김남주-이영애-정혜영, 미시 패셔니스타 3인방 스타일 대결
· 유아용품, 엄마가 편한 걸로 고르세요
· 서우VS 윤미래VS 김원희, ‘롱 드레스’ 같은 옷 다른 느낌
· 2012 무한도전 달력’ 인터넷몰 판매 ‘싹쓸이’
· 점포 권리금 올랐지만... ‘초보 창업자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