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파 배우 박용우, 충무로의 라이징 스타 고아라가 출연하고, ‘연애시대’의 한지승 감독이 연출한 영화 ‘파파’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 했다.
영화 파파는 미국 애틀란타, 뿔뿔이 흩어질 위기에 처한 6남매와 도망간 톱스타를 찾다 불법체류자가 되어버린 매니저 춘섭(박용우), 피부색은 모두 다르지만 무조건 가족이 돼야만 하는 컬러풀한 가족의 원더풀한 코미디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영화의 다채로운 매력을 화려한 컬러로 그대로 담아냈다.
강렬한 빨간 트럭의 운전석에 앉아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파파 박용우와 콜라병을 마이크 삼아 노래를 부르는 듯한 고아라를 비롯한 6남매의 모습은 마치 어디론가 떠나는 가족밴드 같은 모습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유쾌함과 흥겨움을 전달한다.
또한 ‘컬러풀한 가족의 원더풀한 탄생!!’이라는 카피는 개성 넘치는 가족의 숨겨진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오랜만에 메가폰을 잡은 한지승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력과 미국 애틀란타에서 진행된 올 로케이션 촬영으로 이전 한국영화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볼거리와 스케일을 선사하며 새로운 가족 코미디의 탄생을 알린다.
영화 파파는 촬영 전부터 참신한 소재를 바탕으로 완성된 탄탄한 각본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기대를 모은 코미디로, 스펙트럼이 넓은 개성파 배우 박용우와 충무로의 핫 기대주 고아라, 할리우드 아역배우들과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로 새로운 매력을 더하며 2012년 1월 개봉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정회진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화장품에도 ‘스타일링 법칙’ 있다는 것 아세요?
· 이지아, 윤시윤 ‘막걸리 키스’를 부른 20억 클러치백 어디꺼?
· 배우 이규한, 과거 제벌 2세였어?
· 원인 모를 통증, 진짜 원인은 뭘까?
· 하루 커피 한잔이 자궁건강에 미치는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