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주현미의 성탄 디너쇼, 손호영의 크리스마스 심야콘서트, 더 컬러스의 디너 콘서트를 선보인다.
우선 한강의 야경이 내려다 보이는 비스타홀에서 크리스마스 밤을 더욱 화려하게 수놓을 주현미의 ‘Amazing Night’는 12월 24일, 25일 이틀에 걸쳐 진행되며 오랫동안 호흡해 온 12인조 빅밴드와 코러스가 함께 출연한다.
특히, 공연과 함께 선보이는 호텔 수석 조리장의 스페셜 디너는 인삼 흑미소스를 곁들인 너비아니구이를 포함한 6코스 만찬으로 제공되어 보고 듣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미각까지 즐거워지는 고급스러운 디너쇼가 될 것이다.
가격은 VIP석 21만원, R석 19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VIP석은 디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 1잔을 제공한다.
워커힐 시어터에서는 12월 23일, 24일 밤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손호영의 크리스마스 심야 콘서트가 개최된다. 손호영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그 동안 선보였던 히트곡들은 물론, 3년 만에 발매된 미니앨범 신곡들과 함께 새로운 레퍼토리,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R석 9만9천원, S석 8만8천원(세금 포함)이다.
한편 12월 22일, 23일 오후 7시에는 ‘더 컬러스(The Colors)’의 첫 번째 디너콘서트 ‘Winter Color’가 비스타홀에서 펼쳐진다. ‘비오는 날의 수채화’(강인원), ‘갈 테면 가라지’(권인하), ‘집시여인’(이치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80~90년대 가요계에 새로운 색깔을 입혔던 실력파 가수 3명이 30년이 지난 지금, 또 다른 색깔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아련한 추억을 되살리는 공연과 함께 소고기 안심구이가 포함된 6코스 디너가 제공되며, 와인 1잔이 포함된 VIP석은 21만원, R석은 19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화장품에도 ‘스타일링 법칙’ 있다는 것 아세요?
· 이지아, 윤시윤 ‘막걸리 키스’를 부른 20억 클러치백 어디꺼?
· 배우 이규한, 과거 제벌 2세였어?
· 원인 모를 통증, 진짜 원인은 뭘까?
· 하루 커피 한잔이 자궁건강에 미치는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