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이 2012년에 초등학교 4학년이 되는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12월 2일까지 ‘초등완자 체험단 3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3기 체험단은 초등학교 학습 과정 중 가장 큰 변화를 겪는 시기인 ‘4학년’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고학년으로 넘어가는 길목에서 아이들이 공부에 흥미와 자신감을 잃지 않고 올바른 공부습관을 길러주고자 내년에 4학년이 되는 자녀를 둔 학부모들로만 구성된다.
체험단에 선정된 학부모들은 초등완자교재 1권을 제공받는다. 아이가 4학년이 되기 전 3개월(12주)동안 초등완자와 함께 선행학습을 하는 과정을 지켜보고 이 기간 아이의 공부습관이 어떻게 변화되는지 관찰하는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체험단 활동을 원하는 학부모는 12월 2일까지 비상교육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신청미션을 완료하면 된다. 신청자 중 100명을 최종 선발한다.
활동 기간은 12월 12일부터 2012년 3월 9일까지 총 12주간이다.
체험단 종료 후 미션을 완료한 학부모 전원에게는 초등완자 전 과목 세트를 증정한다. 또 기간 별 활동 내역에 따라 태블릿PC, 정관장 아이패스, 아이리버 전자사전, 백화점상품권, 아이수박씨 온라인수강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사은품을 준다.
비상교육 마켓전략부 최대찬 총괄책임자는 “초등학교 4학년은 알맞게 길들여진 중간 학년으로서 본격적으로 이해 위주의 학습이 시작되는 시기”라며 “이번 체험단 활동을 통해 부모님들이 아이가 4학년이 되었을 때 공부 자체를 싫어하지 않도록 아이 스스로 무언가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흥미를 잃지 않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상교육은 지난해 11월과 올해 6월 각각 초등완자 체험단 1, 2기를 모집한 바 있다. 당시 자녀교육 및 자기주도학습 노하우를 공유하고 전파하는 활동을 통해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천일의 약속’ 수애, 로맨틱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다
· 조승우-양동근, 맞대결 승자는?
· 작년보다 창업 선호도 높아진 업종 1위는?
· 홀수년도 출생 30대 여성, 무료 자궁경부암검진 하세요
· 스마트폰, 태블릿PC ‘안전’하게 사용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