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년 전통의 세계적인 스위스 ‘빅토리녹스’브랜드의 가방이 드디어 2011년 12월 한국에 상륙한다.
독특한 방패와 십자가 문양으로 잘 알려진 일명 ‘맥가이버 칼’로 유명한 빅토리녹스의 가방은 국내 기업 이녹스가 독점 직수입해 다음달부터 판매한다.
현재 ‘빅토리녹스’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나이프, 시계, 향수, 의류, 그리고 가방에 이르기까지, 모두 5가지의 카테고리로 운영되고 있으며 각 카테고리 별 사업본부를 두고 있다.
‘롯데 김포공항점’을 통해 국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가방 외에도 손목시계, 향수, 포켓나이프 등의 상품들도 복합적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이맥스 박용우 팀장은 “빅토리녹스는 기본적으로 프랙티컬 럭셔리를 표방한다. 국내에서도 얼리어답터 등 앞서가는 리딩 피플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도 매력적인 투자가치를 느낄만한 뛰어난 기능성과 품질의 가방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는 24일 ‘빅토리녹스 가방’의 한국 론칭을 기념하는 론칭 쇼가 도산공원 앞 호림아트센터‘JNB 갤러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프리젠테이션 및 국내 톱 모델들의 살롱 쇼와 함께 ‘빅토리녹스’의 주요 상품들을 자유롭게 관람 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우리 아기 감기 걸릴라’ 면역력 UP 노하우
· 미소천사 이승기의 ‘올킬 미소’ 눈길
· 비상교육, ‘공교육에 대한 초등 학부모 생각은?’
· KB국민카드, 2012년 설 무료 귀성버스 운행
· 따라만 해도 일상이 화보! 헐리웃 스타일 포인트는?
· KBS 탑밴드 우승팀 ‘톡식’, 시크한 매력을 담은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