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형 영어대안학원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은 오는 12월 9일까지 학부모 추천 이벤트 ‘맘스친친 페스티발’(Mom's 친친 Festival)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초대받은 학부모 자녀에게는 마스터클럽 1개월 수강료가 지원되며, 친구를 초대한 회원 학부모에게는 1만원 상당의 던킨도너츠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1개월 동안 수업을 체험한 후 정식으로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에 회원가입하면 소개시켜준 학부모와 초대받은 학부모 모두에게 스타벅스 음료 기프트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첫 단계로 초대받은 친구가 본인의 자녀를 가까운 튼튼영어 마스터클럽 학원에 방문해 이벤트 참가 사실을 알린 후 회원으로 등록한다.
두 번째 단계로 친구를 초대한 학부모가 홈페이지에 있는 ‘맘스친친 페스티발’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신청버튼을 클릭해 현재 재원 중인 자녀의 회원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신청된다.
단 이벤트가 최초로 시작된 11월 9일 이전에 이미 학원 등록을 한 자녀의 학부모는 참가할 수 없으며, 학부모 1명당 친구 추천은 1명만 가능하다.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의 황성민 팀장은 “초·중등 연령대의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친한 친구나 이웃 엄마들의 교육정보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함께 공유하는 경우가 많다”며 “튼튼영어 마스터클럽만의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이미 경험한 학부모들이 자녀가 받고 있는 교육 혜택을 친구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으니, 수강료 지원에 선물까지 풍성한 ‘맘스친친 페스티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튼튼영어 마스터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겨울철 영양식, 압력솥 하나면 걱정 없지
· 예비 신부 최정윤, ‘어려지는 피부 부러워’
· 겨울철, 날씬해 보이기 원한다면 ‘주목’
· 최강창민, 이승기 두 남자 가슴에 ‘그것’ 대체 뭐야?
· 아토피 아이들의 건강한 겨울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