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광 휘닉스파크가(강원도 평창) 국내 최초로 11/12 스키시즌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난 10/11시즌 국내 최초로 10월 중에 오픈 해 대한민국 스키역사를 새로 썼던 휘닉스파크가 작년 시즌에 이어 올 시즌에도 국내 최초로 스키장 오픈을 진행했다. 펭귄슬로프에는 현재 67대의 제설기를 가동해 스키어와 보더들을 맞을 준비를 했다.
또한, 휘닉스파크는 이번 시즌 최신식 제설기 13대를 교체 설치해 휘닉스파크를 찾은 고객들이 최상의 설질에서 라이딩 할 수 있도록 슬로프 정비 등에 만전의 준비를 갖추었다.
18일 금요일까지 리프트권과 장비를 10,000원에 구입, 렌탈 할 수 있다.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운영된다.
한편, 휘닉스파크에서는 11/12 동계시즌 스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토요일에 휘닉스파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왁싱이벤트’를 진행한다. 휘닉스파크 펭귄 슬로프 하단에 설치된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고객들의 데크와 플레이트를 무료로 왁싱 해준다.
이밖에 방명록 이벤트도 진행된다. 토요일 오후 3시까지 행사장에 설치된 방명록을 작성해준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휘닉스파크 주간 리프트권, 웰빙 스파 블루캐니언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백화점·대형마트 즉석판매식품에서 식중독균 검출
· 아시아의 프린스 장근석, 도쿄돔 4만 5천석 전석 매진
· ‘매서운 추위가 다가온다’ 온라인몰 월동 상품전
· ‘나도,꽃’ 윤시윤이 디자인한 핸드백! 어디서 봤더라?
· 연애 판타지 자극하는 공공장소 1위는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