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펀(www.cocofun.co.kr)은 12월 15일까지 홈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슈퍼스타K TOP11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 측은 “이번 이벤트는 코코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온라인, 모바일 서비스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는 코코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온라인과 모바일로 코코펀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있는 코코넛 아이콘을 찾아 클릭하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응모자 중 매일 7명에게 슈퍼스타K TOP11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또 일주일간 가장 많은 코코넛을 클릭한 참여자 중 매주 7명을 선정해 콘서트 티켓 2매를 제공한다.
코코펀 최인녕 본부장은 “슈퍼스타K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만큼 소비자들의 높은 참여가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모바일 홈페이지 등 다각화된 채널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2월 17일~18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슈퍼스타K TOP11 콘서트는 슈퍼스타K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버스커버스커’, ‘울랄라세션’ 등 10팀이 참여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박정현, ‘외모 콤플렉스 극복하고 화장품 모델됐어요’
· 잘나가는 남자는 다르다, ‘오피스 뷰티 노하우’
· 아기 목욕, 초보아빠도 걱정 없어요
· 가전제품 너마저···‘싱글 말고 더블로’
· G마켓, “싸다 싸! 온라인서 김장 담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