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인을 위한 염색약 ‘새캄(SAECARM)’이 출시 1주년을 맞아 패키지리뉴얼과 함께 신제품 ‘새캄(SAECARM)센스티브’를 선보인다.
‘새캄’은 국내 최초 탈모 전문 한의원‘이문원 한의원’의 이문원 한의학 박사가 개발한 제품으로 탈모인들이 기존의 염색제 사용 시 느끼던 가려움, 눈따가움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해 지난 1년간 많은 탈모인들에게 인기를 얻어왔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필름지 포장에서 튜브형으로 바꿔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함과 경제성을 더했다.
‘새캄’은 보존료 외의 화학성분은 넣지 않아, 탈모인 뿐 아니라 고령자, 어린이, 청소년들도 자극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허 받은 감(나노리포좀) 추출물, 상백피, 천년초, 화피 추출물 등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는 한방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두피 자극과 모발 손상 없이 염색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염색약 특유의 코를 찌르는 듯한 냄새도 없다. 색상은 자연흑갈색, 자연흑색 2종이다.
정상인에 비해 두피와 모발이 예민한 탈모인은 기존의 자극이 심한 염색제 사용으로 인해 불편을 겪는데, 새캄의 경우 대부분의 염색약에 포함된 PPD(paraphenylenediamine)와 암모니아, 과산화수소수 등 접촉성 피부염을 유발할 수 있는 화학성분을 제거해 두피와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PPD의 경우이마나 눈꺼풀, 손 등 피부에 닿을 경우 일부 휘발성분으로 인해 따가울 수 있으며, 눈에 염색약이 들어가는 경우 각막 손상 등 안과 질환을 일으킬 수 있어 유럽연합 일부 국가에서는 염색제 제품에서 PPD 성분 사용을 금지하고 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새캄(SAECARM)센스티브’는 아주 약한 자극에도 두피염증이나 트러블이 생기는 민감성 두피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식물성 원료를 배합한 비산화계염모제로알러지나 트러블이 있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새캄(SAECARM)’과 ‘새캄(SAECARM)센스티브’는 식약청에서 의약외품 안전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LMW코리아 쇼핑몰’과 ‘해피메이커’, ‘거성닷컴’ 등 다양한 헤어 전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2030여성, 절반 이상이 명품 짝퉁 2개 보유
· 고소영, ‘애 엄마 맞아? 여신 미모 여전’
· 김밥보다 적은 열량, 든든한 식사 대용식 ‘인기’
· 가수 김연우, “체육관 운영하는 가수 되고 싶어”
· 김장 스트레스, ‘주부 행복 관절 충전소’서 날려 버리자
· 베네세코리아, ‘우리 아이 유아용품 엄마가 직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