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라스베가스’를 꿈꾸는 리조트월드 마닐라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파스쿠찌와 크리스마스 게임 이벤트를 진행, 리조트월드 마닐라 여행권 2쌍을 증정한다.
크리스마스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11 크리스마스 피노키오가 직접 만든 맛있는 선물 (케익 4종+애플파이라떼 마끼아또)을 들고 파스쿠찌 마을에 고객들을 찾아간다.
파스쿠찌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에 숨겨져 있는 맛있는 선물을 정해진 시간 내에 찾으면 피노키오가 준비한 선물인 리조트월드 마닐라 여행권 2쌍을 경품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리조트월드 마닐라는 필리핀 최초 24시간 운영 복합 라이프 스타일 리조트로, 호텔을 비롯하여 다양한 레스토랑과 쇼핑 시설, 카지노 및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보유,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오는 12월 31일까지 전 세계 요리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2011그랜드 피에스타 페스티벌’을 진행, 리조트월드 마닐라를 비롯하여 메리어트 호텔, 뉴포트 몰, 그리고 스타크루즈 센터 내 40여개의 레스토랑에서 아시아 퓨전 요리에서부터 전통 필리핀 요리, 지중해요리, 웨스턴식, 일식, 한식 프렌치 및 이탈리안 요리까지 80여 가지의 다양한 세계요리를 맛 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2030여성, 절반 이상이 명품 짝퉁 2개 보유
· 고소영, ‘애 엄마 맞아? 여신 미모 여전’
· 김밥보다 적은 열량, 든든한 식사 대용식 ‘인기’
· 가수 김연우, “체육관 운영하는 가수 되고 싶어”
· 김장 스트레스, ‘주부 행복 관절 충전소’서 날려 버리자
· 베네세코리아, ‘우리 아이 유아용품 엄마가 직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