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는 199,000원(TAX 별도)에 방콕 왕복항공권뿐만 아니라 조식을 포함한 호텔 3박과 다양한 현지 할인이용권까지 제공하는 에어텔 상품을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상품은 오는 30일까지 방콕으로 출발하는 진에어 항공편과 3박 5일간 조식을 포함한 호텔 숙박을 이용할 수 있다. 12월 1일부터 21일 사이에 출발하는 항공편을 이용하면 같은 제공사항으로 299,000원에 에어텔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본 에어텔 상품을 이용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방콕 씨암오션월드 입장권 할인 쿠폰과 킹파워 면세점 10% 할인 쿠폰, 면세점 내 뷔페 할인 쿠폰과 씨암 디스커버리 투어리스트 카드 신청서 등 4가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진에어는 “대부분의 태국 관광지는 짜오프라야강 범람 지역과 상관없는 안전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행 안전 지역에 속하나 이를 잘 알지 못하는 고객들이 쉽게 여행 기회를 제공받고 오해를 풀 기회를 주고자 이와 같은 상품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의 인천-방콕 노선은 주 7회로 매일 운항하며, 현지시간 기준으로 인천에서 오후 6시 15분에 출발해 방콕에 밤 10시 25분 도착하고, 복편은 방콕에서 밤 11시 45분에 출발해 인천에 오전 6시 55분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운항 중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2030여성, 절반 이상이 명품 짝퉁 2개 보유
· 고소영, ‘애 엄마 맞아? 여신 미모 여전’
· 김밥보다 적은 열량, 든든한 식사 대용식 ‘인기’
· 가수 김연우, “체육관 운영하는 가수 되고 싶어”
· 김장 스트레스, ‘주부 행복 관절 충전소’서 날려 버리자
· 베네세코리아, ‘우리 아이 유아용품 엄마가 직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