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미네랄 메이크업 브랜드 카트린이 천연 미네랄 성분을 담아내 어느 각도에서나 볼륨 있고 촉촉한 입술로 표현해주는 신제품 ‘미네랄 볼륨 글로스’를 출시한다.
카트린 ‘미네랄 볼륨 글로스’는 본래 내 입술처럼 자연스러운 컬러와 촉촉한 생기를 느낄 수 있게 하는 립글로스로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쉽게 트고 갈라지는 입술 각질을 잠재워줘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꿔준다.
특히 이 제품은 천연 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미네랄 자체의 샤이니한 반짝임이 그대로 표현되고 입술의 보습과 입술을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포도씨 오일, 콩 오일 등의 식물성 오일성분을 함유해 윤기 있고 볼륨감 있는 매력적인 입술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발랄함의 상징이자 핫 컬러인 ‘오렌지 글램’색상이 입술의 볼륨감을 극대화 시켜주고 큐트 로맨틱 이미지를 연출해준다. 또한 달콤하고 향긋한 립글로스 향으로 바르는 순간 오렌지를 머금은 것과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카트린 신제품 ‘미네랄 볼륨 글로스’는 홈페이지 및 GS홈쇼핑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카트린은 100% 천연 미네랄 성분으로만 만들어져 여성들의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과 젊음까지 케어해주는 순수 미네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국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얻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아이유 서인국, 추운겨울 커플들은 뭐입지?
· 물티슈도 불안하다 ‘엄마표 물티슈 만드는 방법’
· 리쌍, 싸이-이승철도 넘었다 콘서트 예매율 1위
· 추운 겨울, 무릎 시큰거리면 ‘이것’ 의심
· GS샵 디토 ‘여성 위한 자동차 클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