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지거나 뭉치기 쉬운 아이 메이크업은 모든 여성들의 고민거리다.
이를 해결해주기 위한 솔루션으로 여신광(光) 메이크업 브랜드 롤린느가 아이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유지시켜주는 無파라벤 저자극의 ‘시크릿 메이크업 픽서’를 선보인다.
올 시즌 F/W메이크업 트렌드는 자연스러운 내추럴 누드지만 연말이 다가오고 동시에 모임이나 회식 등이 많아지면서 파티 메이크업을 즐기는 여성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하루쯤은 조금 더 특별한 자신을 위해 평소보다 진하거나 다양한 컬러를 이용한 메이크업 변신을 선호하고 있는 것.
하지만 시간이 지난 후 거울을 보면 바쁜 아침시간에 오랜 시간 공들여 한 화장은 지워지고 얼룩덜룩 변해 있기 마련이다. 특히 아이 메이크업은 외부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조금만 긴장을 늦추면 바로 지저분하게 번지기 쉽다.
롤린느에서 새롭게 출시한 ‘시크릿 메이크업 픽서’는 한 번의 터치로 ‘Hard-Core Setting Film’이 눈가를 코팅시켜 우수한 지속력으로 또렷하고 선명한 눈가를 연출해 준다.
또한 땀과 물에 강해 그 어떤 외부환경에도 눈가를 번짐 없이 깨끗하게 유지해 주기 때문에 여성들이 이런 고민들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이 밖에도 아이라이너의 번짐을 막아주는 것 뿐만 아니라 마스카라 후 속눈썹에 덧발라 가루날림이 없도록 고정 해 주고, 눈썹을 그린 후 가볍게 누르며 픽서를 발라주면 지워지지 않도록 유지시켜주는 등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셀틱워터, 진주추출물, 특허성분인 미슬토오일이 함유돼 있어 예민한 눈가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해 주고 하루종일 방금 완성한 듯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 해주는 롤린느의 ‘시크릿 메이크업 픽서’는 11번가와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아이유 서인국, 추운겨울 커플들은 뭐입지?
· 물티슈도 불안하다 ‘엄마표 물티슈 만드는 방법’
· 리쌍, 싸이-이승철도 넘었다 콘서트 예매율 1위
· 추운 겨울, 무릎 시큰거리면 ‘이것’ 의심
· GS샵 디토 ‘여성 위한 자동차 클래스’